본문 바로가기

산다/육아

[5주차] 29일 ~ 35일 태열 / b형간염2차 / 바운서

+29

 

배바지귤 ㅎㅎ

 

 

 

 

+30

 

자다가 귀신 본 것 마냥 기겁하면서 일어남

왜규래?

 

30일 기념촬영...하고싶었는데 

어렵넹 ㅎㅎㅎ

 

 

 

 

 

 

+31

 

귤이 친할머니 다녀가쉼 

 

태열 맴아파유 ㅠㅠ

애기는 절.대. 시원하게 키우세요 ㅠㅠ 

 

집에 엄마(귤이 외할머니)랑 할머니(귤이 증조할머니) 있어서 에어컨도 잘 못틀고

자꾸 애 춥다고 이불을 2-3겹씩 덮어두고..

내가 애는 시원하게키워야된다 해도 말을 안들음 하 빡친다

결국 태열 다 올라오고

저녁에 에어컨틀고자면 쑉 들어감.. 아놔 

 

 

 

 

 

 

 

+32

 

귀여운사진부터~~

 

 

 

b형간염 2차 예방접종 하고와떠염

 

 

 

 

 

 

왕코딱지귤

더러움 & 못생김 주의 /////////

 

 

 

 

 

 

 

 

 

 

 

 

 

 

 

 

 

 

우는데 막 저 코딱지가 숨 쉴때마다 들락날락 거려서 넘 웃겼음 ㅎㅎ

 

 

 

 

 

 

 

 

 

 

쫄보라서 저렇게 나와있는 코딱지만 핀셋으로 집어서 제거해줌 

 

 

 

 

 

 

 

 

 

 

 

 

 

 

 

 

 

 

 

 

 

 

 

 

 

 

+33

 

뜨끈뜨끈~

 

+34

 

오픈카톡에서 알게되신 분이 (미국 살다 얼마전에 귀국하신 대학생) 애기 낳았다고 딸랑이 5종세트를 보내주셨따!!

넘 귀욥 ㅎㅎ 장난감 감사합니다 

 

 

 

+35

 

바운서 안사려고 했는데 

엄마(귤이 외할머니) 지인이 바운서에서 애기가 그렇게 잘 잔다고...

엄마가 제발 바운서 하나 사자고 해서 당근으로 급하게 데려옴 

 

 

바운서에서 무려 4시간이나 자 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