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다

대구 신상 고깃집 “고기에 혼을 담다” –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까지 잡은 곳!/ 대구맛집 / 달서구 맛집 / 성당동 맛집 / 죽전동 맛집 / 감삼동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에 고깃집 하나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이름부터 강렬한 “고기에 혼을 담다”! 고혼! 이 집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 맛도 잡고, 셀프바까지 잘 갖춰진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늘 만석에 대기도 길게 서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오후 1시반쯤 널널한 시간에 다녀와서 대기없이 조용히 먹을수 있었어요

 

한줄평가 > 여러명이서 가면 좋을 듯 ! 

💵 100g에 4,590원? 이 가격 실화!?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뭐니 뭐니 해도 100g에 4,590원이라는 가격이에요. 요즘 고깃집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고기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죠! 일반적인 고깃집에서는 100g 기준으로 6,000~7,000원대가 기본인데, **“고기에 혼을 담다”**는 가격 경쟁력 하나는 확실히 최고입니다.

 

🥩 고기 퀄리티도 기대 이상!

가격이 저렴하면 고기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고기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삼겹살은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숯불에서 구울 때 고소한 향이 진동해요. 또 양념소갈비도 부드럽고 양념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고기를 한 점 한 점 굽는 재미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혼을 담은 고기 맛이랄까요? 😄

 

 

🥗 셀프바의 푸짐함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셀프바! 인당 아니고 테이블당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반찬이 가득 채워져 있어서 부족한 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돼요. 상추, 쌈장, 마늘, 고추 등 고기와 찰떡궁합인 기본 재료들은 물론이고, 각종 소스와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셀프바가 잘 운영되는 덕분에 고기와 함께 먹을 반찬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돼요! 버섯, 감자, 단호박, 떡, 가지도 구워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요 

다음에는 꿀챙겨가려고요.... 떡구워서 찍어먹게.... ㅎㅎ

 

막국수 강추! 약간 연한 물회같은 육수라 고기랑 먹으면 무한으로 들어가요

8천원에 2-3인분 양입니다!!! 

양념소갈비 500 , 삼겹살 200 먹고왔어요. 

삼겹살도 넘 깔끔하고 맛있고 소갈비도 부드럽고 양념 맛있었어요 

강추추추추추 ~~~ 

따지고 보면 엄청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여럿이서 가면 이용할수 있는 셀프바도 알차고 괜찮은거같아요! 

 

🚨 첫 주문은 500g 필수?!

여기서 아쉬운 점을 하나 꼽자면, 첫 주문은 무조건 500g을 시켜야 한다는 규칙이에요. 두 명이 가더라도 처음엔 500g을 주문해야 해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뭐... 2.5인분이고 고기 1인분은 1인분이 아니니까 ~~~  그 이후에는 원하는 만큼 200g 단위로 추가 주문할 수 있어용. 가볍게 먹고 싶은 사람한테는 부담이려나요? 근데 누가 고기를 가볍게 먹어욧?!!! 

🏠 매장 분위기와 서비스

매장은 널찍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테이블 간격도 넉넉해서 편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셀프바와 고기를 굽는 기본적인 시스템을 잘 설명해주셔서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

💡 총평

**“고기에 혼을 담다”**는 대구에서 가성비 좋은 고깃집을 찾는 분들에게 딱인 곳이에요. 100g에 4,5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셀프바의 편리함까지 더해져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다만 첫 주문의 500g 규칙만 잘 고려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고기를 배불리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고기 맛집 찾고 계신 분들, **“고기에 혼을 담다”**에서 푸짐하고 저렴하게 고기 파티 어떠신가요? 고기에 진심이 담긴 이곳,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