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다

대구 야키니쿠 맛집 킨슈 – 진정한 일본식 숯불구이의 맛 / 대구 맛집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구에서 정말 특별한 야키니쿠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킨슈라는 곳인데요, 여기 다녀온 후로 입에서 녹는 고기의 맛이 잊혀지질 않아요. 😋

얼마전에 또 재방문 했답니다... 넘맛나 ~~~ 

 

🔥 정통 일본식 야키니쿠의 향연

킨슈에 들어서는 순간, 고소한 숯불 향이 먼저 반겨주는데요, 이 집은 정통 일본식 숯불구이를 고수하고 있어요. 숯불 위에서 굽는 고기는 마치 일본에서 먹던 그 야키니쿠 느낌 그대로! 특히, 고기의 질이 정말 최상급이더라고요. 마블링이 예술인 소고기부터 접하기힘든 우설, 그리고 부드러운 양념 곱창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직접 구워주시고,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여러가지 곁들여 주셔서 넘 좋았어요! 

트러플육회

 

영롱 그 잡채

 

🥩 추천 메뉴 – 꼭 먹어봐야 할 것들!

두분이서 가시면 "키"세트 추천드려요. 만삭때 (출산 이틀 전 ,많이 못먹음) 남편(소식좌)이랑 갔을때 키세트 먹고 배 터지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출산하고 아는동생(여자)랑 가서 이거 먹으면 배터져 ~~ ~하고 시켰는데 왠걸 ㅠ 배가 엄청 차지는 않았어욬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뭔일이야. 근데 제가 좀 많이먹긴해요 (파스타 500그램 한봉지 다먹음. 라면3봉지 가능) 여기 하이볼 맛집이라니 술 곁들여서 드시면 괜찮으지도.... 저흰 평일 4시에 가서 흡입흡입 했더니 끊김없이 잘 구워주시고 넘 좋앗어용

제가 가장 감명받은 건 차돌사시미였는데, 입에 넣자마자 찰지면서도 쫀쫀고소하고 부드러움이 정말 최고였어요. 트러플육회도 맛있지만 갠적으로 트러플향을 좋아하진않아서 ... 전 차돌사시미가 더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 곱창도 환상적! 곱이 꽉 찬 곱창이 숯불에서 구워지면서 감칠맛이 폭발하는데, 이거야말로 야키니쿠의 완성이 아닐까요? 양이 좀 적었던것 같앗다며 추가로 더 주셨는데 센스모야 ~~~ 

 

 

🍚 곁들여 먹는 반찬도 일품!

고기만 맛있으면 아쉽잖아요? 킨슈는 반찬도 하나같이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있어요. 상큼한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김치도 고기와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피넛버터에 버무리셨다 하셨나? 여튼 짱맛... 

안창살에 치즈 얹어서 표고버섯 와사비랑 김치+피넛버터(?) 조합으로 먹는데 극락 ~~~ 

감태랑 궁채장아찌랑 뭐더라.. 여튼 맛나 흑흑

또띠아에 구운파인애플이랑 치미추리랑 ... 후아앙

 

 

 

메이플시럽 계피 치즈 뿌려서 토치로 챡 !

짬뽕탕에 사리 추가 가능인데... 남편이랑 갔을때는 배터져서 추가못하고 친구랑 갔을때는 추가해서 후루룩후루룩 먹었어요. 

신라면보다 쬠 매운느낌 

그릇이 하나같이 다 넘 귀여워 ~~ >ㅡ<

 

🏠 분위기와 서비스

킨슈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고기를 하나하나 직접 다 구워주셔서, 초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대구에서 이렇게 일본식 야키니쿠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은데, 킨슈는 그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줍니다.

디저트로 붕어사시미 ㅋㅋㅋㅋ 와사비 좋아하는데 이건 갠적으로 좀.... 쓰읍

다 먹고 가는데 임신 축하한다고 꽃을 한송이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데헷 

친구랑 갔을땐 못받음. 

 

💵 가격대와 재방문 의사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최상급 고기와 퀄리티를 생각하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독일에서 늘 비싼 외식물가에 치이다온 저희는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배터지게 먹고 계산했는데 음료까지해서 8만원정도 나온거예요... 남편이 계산이 잘못된거같은데?

인당 8만원이아니고??!! 라면서 몇번이고 물어봤어요 ㅋㅋㅋㅋ  

8만원이면 50유로 정도거든요? 이거면 독일에선 진짜... 국밥두그릇 땡임 ㅠㅠ 리필안됨

저는 당연히 재방문 의사 100%! 이미 재방문 했고요 ~~~

다음에는 더 많은 메뉴를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친구랑 갈래요. 남편은 넘 못먹어서 재미없음

 

여러분, 대구에서 야키니쿠가 땡긴다면 킨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예약은 필수 ~~

고기 먹는 즐거움이 두 배가 되는 곳, 강력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