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다/임신

38주 무료 만삭사진촬영 / 베이비파스텔

여성아이병원과 연계로 베이비파스텔에서 무료 만삭사진 + 50일 사진 촬영을 안내받았다

만삭사진에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 아기 50일 사진에 가족사진을 못남기니 

만삭 사진이라도 오빠랑 같이 찍어두고 싶어서 만삭사진도 진행하기로 함

 

보통 만삭사진은 배가 엄청 나오기 전인 30~32주 사이에 촬영을 한다고함

근데 어쩌다보니 레알 만삭사진이 됨... 이틀 뒤에 출산인디 ㅋㅋㅋㅋㅋ 

 

http://www.pastelbook.net/pasteldown/daegoomam

 

대구점 만삭 테마

 

www.pastelbook.net

 

컨셉은 여기서 두개 골라서 가면 됨!

나는 세미라운드랑 선샤인 픽!

 

남편 의상은 가져가야하고 구두는 빌려주더라 

안내받은 내용 

피부화장은 본인이 해서 가야함. 색조화장 헤어는 해줌 

남편은 아무것도 안해줌 ㅋㅋㅋㅋ 

 

메이크업이랑 헤어해주시는분들 엄청 친절하고 프로페셔널 하심!

웨딩촬영 메이크업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음

 

촬영도 엄청 빨리 끝남 

작가님이랑 간단한 인사 후에 챡챡챡챡

 

너무 빨리 진행되다보니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하나도 못남김 ㅋㅋㅋㅋㅋ 

 

사진 다 찍고나면 방으로 안내해줌

준비해준 간식 먹으면서 앨범 구경하다보면

간단하게 편집된 사진으로 만든 영상 보여주면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심

 

영상으로 사진을 보여주는데  마지막에 깜짝 이벤트도 있음

신부?산모?님이 메이크업받는동안 남편은 요런걸 함

손편지도 쓰고 간단한 촬영도 함

 

편지에 무슨내용을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템플릿같은것도 있다고함 ㅎㅎ 

 

 

무료촬영인데 너무너무 맘에 들게 잘 나옴!! 

 

오늘 촬영해서 편집된 사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다 보내주심. 18장 정도

100일사진+돌사진(성장앨범) 계약하면 오늘사진이랑 50일 촬영 원본도 다 보내주신다고 하심

 

계약 안해도 오늘 수정본 18장 정도 받아볼 수 있고 

만삭사진 + 50일 사진해서 미니 앨범도 주신다고함

한국에 없을 관계로 성장앨범 계약 안하려고했는데

엄마가 눈이 반짝반짝해서 애기들 너무 예쁘다고 사진 하나 남겨주면 좋겠다해서

기본으로 계약함

돌사진 시기는 두돌까지 미뤄줄수도있다고함!